재입고요청 (입고데이터 주문 처리)

입고데이터 사용으로 설정한 상품의 경우 고객에게 데이터를 받아야 주문단계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먼저 상품을 입고데이터 사용으로 설정합니다.

1

 

입고데이터 사용으로 설정한 상품을 주문할 경우, 다음 화면과 같이 고객은 결제페이지에서 데이터를 입고시킬 수 있습니다.(마이페이지에서도 가능)

2

입고를 끝낸 고객 마이페이지 화면입니다. 재입고를 클릭하면 고객은 다시 데이터(시안파일)를 입고할 수 있습니다.

3

 

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관리자페이지에서 들어온 주문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입고데이터를 받는 상품의 경우 우선적으로 주문 > 주문처리 텝으로 이동합니다.

4

파일 다운로드 : 단계이동  을 클릭하여 고객이 입고한 데이터를 다운받아 확인합니다.

 

데이터를 확인 한 다음

경우1)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에게 재입고 요청을 합니다.

5

 

 

파일재요청  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생성됩니다.

6

시안파일을 재작업하여 고객에게 승인을 받거나, 다른 파일을 입고시켜 달라는 내용의 메일 & 마이페이지에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재입고요청 을 클릭하시면 고객 마이페이지에만,

재입고요청 및 메일전송 을 클릭하시면 고객 마이페이지 & 메일로 전송됩니다.

 

 

고객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.

8

고객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 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여집니다.

 

고객은 이 곳에서 재입고를 할수도 있고 관리자가 보낸 시안파일을 확인하고 승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데이터 문제 해결 방법안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팝업에서 관리자가 보낸 메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10

 

고객이 새로운 파일을 입고하거나, 승인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다시 최초 주문상태로 관리자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11

 

파일 다운로드 : 단계이동  을 다시 눌러서 입고파일을 확인합니다.

 

12

관리자가 제작파일과 시안파일을 업로드 시키고 파일검토승인 을 클릭합니다.

※ PDF파일을 업로드 하여야 재주문시에 자동으로 단계가 넘어갑니다.

 

13

파일검토 승인을 클릭하면 주문처리 > 발송처리 텝으로 주문번호가 이동됩니다.